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나금융투자, 주식담보대출 종목 확대…최저등급 전용 ‘하나올커버론’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4초

E등급 종목 대출 업계 최초…‘하나올커버론’ 출시 기념 ‘핵이득 이벤트’ 실시

하나금융투자, 주식담보대출 종목 확대…최저등급 전용 ‘하나올커버론’ 출시
AD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하나금융투자가 가장 낮은 등급의 주식 종목으로 신용융자와 주식담보대출이 가능한 ‘하나올커버론’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하나금융투자에서 새롭게 출시한 ‘하나올커버론’은 주식의 신용거래와 대출을 E등급으로 확대한 서비스다. 연 소득이 3000만원 이상인 직장인으로서 개인 신용등급이 1~6등급인 고객이면 누구나 개인 신용등급 하락의 영향 없이 1인당 5000만원의 한도 내에서 ‘하나올커버론’을 이용할 수 있다.


E등급 종목에 대한 대출은 업계 최초다. 하나금융투자의 고객들은 증권사 최다이자 일반 스탁론보다 많은 약 2000여 주식 종목으로 신용융자와 대출이 가능해졌다.

하나금융투자는 ‘하나올커버론’의 출시를 기념해 ‘핵이득 이벤트’도 실시한다. ‘핵이득 이벤트’는 하나금융투자에서 처음 거래하는 고객으로 비대면 온라인 계좌 또는 은행제휴계좌를 개설하는 사람에 한해 해당 계좌에서 이달 31일까지 E등급 종목의 신용융자와 주식담보대출에 연2.0%의 이자율을 적용하는 것이다. ‘핵이득 이벤트’가 종료하는 오는 8월부터는 기존 보유 잔고를 포함하여 신용이나 대출에 정상 이자율이 적용된다.


정주우 하나금융투자 마케팅본부장은 "하나올커버론의 출시로 하나금융투자가 증권사 가운데 가장 많은 종목에 대한 신용, 대출이 가능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여러 방면으로 손님의 수익과 편의에 기여하기 위해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하나올커버론은 하나금융투자의 홈트레이딩 시스템인 1Q HTS,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인 1Q MTS 또는 홈페이지의 온라인 지점에서 신청하면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신용거래약관·종합담보대출약관을 확인하거나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www.hanaw.com) 또는 고객지원센터(1588-3111)로 문의하면 된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