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키움증권은 이벤트 혜택 총 3억원의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주식·선물옵션 거래 고객에게 경품 혜택을 지급하는 '복주머니 이벤트'와 조건에 따라 현금을 지급하는 '신규·휴면 고객 이벤트' 등이다. 조건에 만족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이번 이벤트의 특징이다.
'복주머니 이벤트'는 7주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매일 2명에게 리클라이너, 세탁기 등 경품과 매일 10명에게 현금 10만원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키움증권 주식, 선물옵션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전일 거래금액에 따라 지급하는 복주머니로 매일 12명을 추첨하며, 복주머니 개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비대면 계좌로 거래하면 거래 금액당 복주머니를 2배 제공한다. 거래기준에 따른 복주머니 제공 개수 등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키움증권 최초 신규 계좌 개설 고객 및 6개월 거래가 없었던 휴면 고객의 경우 비대면 최초 계좌 개설 후 거래하면 최대 11만원, 키움증권 계좌로 주식을 옮기고 거래하면 최대 20만원 현금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