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블루홀, '배틀그라운드' 엑스박스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블루홀, '배틀그라운드' 엑스박스 출시
AD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블루홀이 '배틀그라운드'를 콘솔에서 즐길 수 있도록 '엑스박스 원'에 독점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세계 최대 게임 전시회 'E3 2017'에서 '배틀그라운드'가 엑스박스원 게임 프리뷰 프로그램에 연내 독점 출시된다고 발표했다. 최종 버전은 2018년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마이크로소프트의 새 콘솔 기기인 '엑스박스 원 엑스(Xbox One X)'도 지원한다.


'배틀그라운드' 콘솔 버전은 엑스박스원 게임 프리뷰 프로그램을 통해 유저 피드백을 얻고, 엑스박스 라이브를 통한 멀티플레이를 지원한다. 블루홀은 콘솔 게임 유저 특성을 고려해 콘솔 플랫폼에 특화된 게임 콘텐츠와 콘트롤러 조작감을 최우선으로 개발을 진행 중이다.


배틀그라운드는 스팀 얼리억세스 출시 9주만에 판매량 300만장, 동시 접속자 수 20만명을 돌파한 게임이다. 트위치에서도 인기 순위 1~3위를 유지하고 있다.


블루홀 김창한 PD는 "’배틀그라운드’의 PC에서의 감동을 콘솔로도 이어갈 것을 약속 드리며, 전세계 콘솔 유저들에게 최상의 배틀 로얄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