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선호하는 소품, 아이디어 상품 10만여종 판매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SK플래닛 11번가에 국내 1위 디자인 전문몰 '텐바이텐(10X10)'이 입점했다. 11번가는 2030 세대가 선호하는 ‘텐바이텐’의 디자인 소품, 감성 리빙 상품, 톡톡 튀는 아이디어 상품 등 10만 여종의 상품을 판매하게 된다.
최근 젊은 취향을 겨냥한 아기자기한 디자인 소품과 조명·홈데코·패브릭 등의 리빙상품 등이 떠오르며 텐바이텐과 같은 디자인 전문몰이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 1~5월 기준 11번가 내 ‘인테리어소품’ 매출 내 2030대 여성이 차지하는 비중은 약 45%에 이른다.
11번가에는 텐바이텐의 별도 브랜드샵이 마련되고 고객들은 텐바이텐의 개성있는 10만여개 상품들에 대해 11번가의 T멤버십, 포인트, 쿠폰 등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이미 11번가에 입점된 1300K, 바보사랑, 후추통, 품(POOM)에 이어 국내 대표 5대 디자인 전문몰이 모두 11번가에 들어오면서 '디자인 전문몰' 영역의 상품경쟁력도 강화하게 됐다.
11번가는 텐바이텐과 함께 오는 11일까지 일주일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데일리 한정수량 타임특가를 실시한다. 단독제작 상품부터 키덜트가 좋아하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 여름 나들이 용품 등 5가지 대표 품목을 매일 1개씩 선보인다. 첫날 5일에는 11번가가 텐바이텐과 단독 제작한 ‘앨리스 발매트’를 1만2900원에 1000개 한정수량으로 판매를 시작한다.
6일에는 시원한 여름과 잘 어울리는 야자수가 프린트된 ‘엘레나하임 방수 피크닉 매트’, 7일에는 산뜻한 핑크빛의 ‘샌드위치 리미티드 에디션 시계’, 8일에는 고급스러운 태슬 장식이 달린 ‘태슬 포인트 거즈 블랑켓’, 9일부터 11일에는 자신만의 사랑스러운 미니정원을 만들고 무드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홈가드닝 DIY 미니어처 풀세트’를 선보인다. 그 외에도 3000원 할인(9900원 이상 구매 시) 쿠폰 발급,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 600개 한정 ‘고급 페이스 타월’ 증정 등 혜택을 마련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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