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25, 유명 리조트 숙박권·워터파크 입장권 쏜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52초

국내여행 장려해 내수 활성화 기대

GS25, 유명 리조트 숙박권·워터파크 입장권 쏜다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6월 한 달간 리조트 숙박권 700매와 8개 워터파크 입장 교환권을 1000명(1인 2매)에게 선물하는 국내여행 독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GS25에서 PB브랜드 '유어스(YOU US)' 상품을 구매 후 GS&POINT를 적립하면 고객의 '나만의 냉장고(GS25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스탬프가 생성되고, 이 스탬프를 5개 모은 고객이 뽑기를 통해 선물을 받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GS25는 뽑기를 통해 1등 700명에게는 금호, 라솜, 대명, 한화, 강촌 등 전국 29개 리조트 숙박권(1박 2일)을, 2등 1000명에게는 전국 8개 워터파크 입장 교환권(1인 2매), 2만명에게는 GS25 유어스에너지탄음료 기프티콘을 선물하며, '꽝'이 당첨될 수도 있다. 고객들은 1일 3회 한정으로 매일 참여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올해 7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강원도 고성에서 개최되는 ‘서퍼&뮤직 미드나잇 피크닉 비치 페스티벌’ 입장권도 같은 방식의 이벤트로 진행된다. GS25에서 5종의 행사음료(칠성사이다, 칸타타커피 등)를 구매하고 GS&POINT를 적립 후 나만의 냉장고 스탬프를 10개 모은 고객에게는 뽑기 기회가 주어진다.


GS25는 뽑기에 당첨된 1등 500명에게는 금, 토 양일 입장권과 함께 서핑 또는 SUP(Stand Up Paddle Board) 강습권을, 2등 1000명에게는 토요일 입장권, 3등 1500명에게는 금요일 입장권을 선물한다. (페스티벌 프로그램은 금, 토에 있음)

이번 페스티벌에는 서핑을 즐기는 전국의 서퍼 뿐만 아니라 인기가수들과 함께 뜨거운 여름밤을 더욱 뜨겁게 달구는 축제를 즐기려는 참가자가 1만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밖에도 GS25는 아이스음료를 구매 후 스탬프 15개를 모은 고객 8000명에게 선착순으로 가스파드와 리사 캐릭터가 그려진 원터치 그늘막 텐트를 선물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S25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