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디 걱정 덜자" 코모도, O.M.M.D. 방식 신제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하나의 소재로 여러 제품 제작
기능성ㆍ편안함ㆍ가벼움 중시

"코디 걱정 덜자" 코모도, O.M.M.D. 방식 신제품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신세계톰보이의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는 O.M.M.D. 방식의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O.M.M.D.는 하나의 통일된 소재로 재킷, 팬츠, 트렌치코트, 점퍼, 반바지, 티셔츠 등 여러 가지 제품을 만드는 것으로, 이번시즌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꾸준하게 선보이게 될 코모도의 주요 콘셉트다. O.M.M.D.의 최대 장점은 남성들의 고민 중 하나인 '옷입기'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는데 있다.


소재에도 공을 들였다. 코모도가 추구하는 기능성, 편안함, 가벼움이 잘 드러날 수 있도록 가벼우면서도 시원하고 구김이 적은 기능성 원단을 사용했다.

이번에 출시된 재킷과 팬츠는 베이직한 스타일로 초경량이면서 신축성이 좋은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활동하기에 편하다. 팬츠는 긴 바지와 반바지 두 가지로 출시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상하의 모두 블랙, 그레이, 블루 색상으로 출시됐다.


반팔 셔츠의 경우 심플한 디자인의 칼라형과 라운드형으로 출시됐는데, 재킷과 같은 소재로 제작돼 아우터 대용으로 입을 수 있다. 또한 회색, 곤색 외에 핑크색으로도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점퍼의 경우 긴 트렌치와 짧은 스타일 두 가지로 출시됐는데, 티셔츠와 같은 얇고 가벼운 소재로 여름에 가볍게 걸치기 좋다. 후드를 달거나 다채로운 무늬를 프린팅한 디자인도 선보여 같은 프린트와 소재의 팬츠와 함께 입으면 세트로 입은 듯 깔끔한 연출이 가능하다.


가격대도 합리적이다. 재킷 20만원대, 팬츠와 티셔츠 모두 10만원대.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