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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푸드-11번가, 맞손…분유·HMR 등 식품 공동 마케팅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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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전용상품 개발, 브랜드 기획전 등 차별화된 혜택 제공

롯데푸드-11번가, 맞손…분유·HMR 등 식품 공동 마케팅 강화 19일 롯데푸드 본사에서 진행된 롯데푸드-11번가 JBP 조인식에서 김용기 롯데푸드 파스퇴르 사업본부장(왼쪽)과 송승선 SK플래닛 리테일 사업본부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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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롯데푸드와 11번가가 제휴 파트너십을 맺고 분유, HMR 등 식품 공동 마케팅을 강화하기로 했다.

롯데푸드와 11번가는 JBP를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JBP(Joint Business Plan)는 유통사와 제조사가 함께 상품 기획, 판매 등 마케팅 전략을 실행하는 기업 제휴 파트너십으로 양사의 전사적인 협력체계를 말한다.


이번 조약 체결을 통해 양사는 분유, HMR, 아이스크림, 우유, 선물세트 등 다양한 식품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롯데푸드는 전용상품 개발, 프로모션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11번가와 제공하고 11번가는 온라인몰 마케팅 노하우를 활용해 판매 활성화에 나선다.

양사는 앞으로 △롯데푸드 신제품 선론칭 △11번가 기획 상품 개발 △브랜드 기획전 △오프라인 연동행사 △포인트 적립 및 카드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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