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더욱 진화한 좋은데이, 더 순하고 보다 깨끗하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더욱 진화한 좋은데이, 더 순하고 보다 깨끗하게 새로워진 좋은데이.
AD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좋은데이가 품질을 더하고 젊음을 추가한 새로워진 ‘좋은데이’를 새롭게 선보였다.

무학은 순한소주 대표 브랜드 ‘좋은데이’의 품질을 더욱 개선하고 젊고 친근한 패키지로 리뉴얼한 ‘좋은데이’를 1일 출시했다.


새롭게 태어난 좋은데이는 알코올 도수 16.9도의 정통성만 유지한 채 원료함량과 숙성공법, 상표 등 제품 전 과정에 걸쳐 한층 더 진화했다. 무학은 생산과정에서 참숯세라믹 여과공정과 클린에어 공법을 도입했고, 원료에 프락토올리고당을 첨가해 기존 제품과 차별화를 뒀다.

우선 좋은데이의 제조 과정 중 제성 및 숙성공정에 클린에어 공법을 도입한 것이 눈에 띈다. 무학은 0.01㎛(마이크로미터) 까지 4단계의 초정밀 여과공정을 거친 클린에어를 좋은데이 저장조에 연속 공급해 알코올 입자와 물입자의 결합을 도와 숙성 효과를 극대화시켜켰다. 이에 소비자들이 보다 부드럽고 순한 첫 맛을 느낄 수 있게 됐다.


또한 무학은 참숯세라믹 여과공정을 도입해 좋은데이의 끝맛을 더 깔끔하게 만들었다. 참숯세라믹은 탈취와 흡착 효과를 높이기 위해 특수 제작된 우수한 소재다. 참나무 등을 고온으로 소성한 활성탄으로 주정을 여과해 알코올 특유의 끝맛을 제거하면서 소주 본연의 맛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디자인된 좋은데이 상표는 주류 트렌드를 선도한 좋은데이의 정통성을 유지하면서, 한눈에 잘 띌 수 있도록 가독성과 주목성을 높여 젊고 친근한 이미지를 더했다. 라벨의 전체적인 배경은 자연친화적이고 깨끗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민트 색상이 적용됐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