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창간 13주년 ‘KTX매거진’, 7000만원 상당 독자 이벤트

시계아이콘00분 4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대전) 정일웅 기자] KTX매거진이 올해 창간 13주년을 기념해 독자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KTX매거진은 총 7000만원 상당의 각종 여행상품을 879명에게 전달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4일 밝혔다.

이벤트는 QR코드를 스캔하는 방식으로만 참여 가능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알 수 있는 특징을 갖는다. 본인이 원하는 상품 QR코드를 스캔한 후 SNS로 지인에게 이벤트 내용을 전달하는 방식이다.


KTX매거진은 이벤트를 통해 참좋은여행이 제공하는 ‘미국기차여행패키지’, 레일유럽의 ‘독일 철도 패스’ 등 유레일패스 6장, 팬스타크루즈 ‘부산-오사카 왕복 승선권’, 환경재단 ‘피스& 그린보트 크루즈 탑승권’ 등 해외여행 상품과 호텔숙박권, 화장품, 패션소품, 건강식품 등 제품을 제공한다.

또 이달 1일~5일 서울역 2층 맞이방에 상설 부스를 설치, 열차 이용객이 편리하게 응모할 수 있는 여건을 갖추고 주말 오전 9시~오후 2시와 주중 오전 7시~11시 사이에는 이벤트 부스를 방문한 이용객에게 매일유업이 제공한 사은 음료 총 2500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병행한다.

특히 4월 중 열차 탑승 계획이 없는 독자가 KTX매거진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서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함으로써 참여 기회의 폭을 넓혔다.


한편 KTX매거진은 코레일(한국철도공사)이 지난 2004년부터 발행하는 여행·문화 전문잡지로 매월 10만부 이상을 발행한다. KTX개통과 함께 창간한 이 매체는 국내 각지의 우수 관광자원과 역사·문화를 국민에게 알리는 역할을 해왔다. 현재는 KTX, ITX, ITX새마을호 전 좌석에 KTX매거진이 비치되고 있다.



대전=정일웅 기자 jiw306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일웅 기자 jiw3061@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