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체리쉬가 지난 29일 네이버 TV의 프로그램 '취향을 담다' 탤런트 이시영 편에서 다양한 제품들을 활용한 인테리어 과정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네이버TV의 취향을 담다는 인테리어와 리빙을 테마로 한 프로그램으로, 100년된 고택을 이시영의 취향을 담아 인테리어 한다는 주제로 지난 22일 첫 방송을 진행했다.
이 날 방송에서 이시영은 체리쉬 쇼룸에서 '슬립디' 매트리스와 모션베드를 직접 체험하고, 홈 스타일링 가구로 선택했다.
체리쉬의 대표적인 제품 중 하나인 '네스트인 리클라이너 소파'도 체험하며 체리쉬 리클라이너 소파의 편안함과 디자인을 강조했다.
이 외에도 이시영은 체리쉬의 다채로운 인테리어 페브릭 소품들을 이용해 전문 홈데코 디자이너와 함께 인테리어를 진행하기도 했다.
체리쉬 관계자는 "체리쉬의 브랜드 가치 제고와 인지도 상승을 위한 전략으로 이번 '취향을 담다'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홈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고객들에게 다가가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취향을 담다' 이시영 편의 체리쉬 홈 스타일링은 4월12일 4회 방송에도 이어진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