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 제품 주문 후 원하는 시간과 지점 선택
프리미엄 장착 서비스 개시…장착 후에도 케어 '고객 안심 서비스'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파인디지털이 온라인으로 블랙박스를 구매한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제품 장착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리미엄 장착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프리미엄 장착 서비스는 파인디지털이 작업 환경 및 장착 기술을 공식 인증한 전국 200여 개의 지점에서 전문가의 꼼꼼한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출장 장착이나 인증되지 않은 업체에서 제품 장착 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해소한 것이 특징이다.
출장 장착은 집이나 회사 주변 주차장에서 이뤄지고 제품 장착 후 출장 장착기사와 연락이 되지 않는 상황이 많다. 그러나 파인디지털의 프리미엄 장착 서비스는 안정적인 환경에서 장착이 진행되고 장착 후 문제 발생 시에도 즉각적인 조치가 가능하다. 장착점에 따라 장착 비용이 상이해 고객 입장에서는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되지 않을까 걱정하게 되는데,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면 이런 고민 없이 블랙박스를 장착할 수 있다.
프리미엄 장착 서비스는 블랙박스 구매 페이지에서 옵션으로 추가해 바로 이용할 수 있다. 블랙박스를 온라인으로 구매할 때 원하는 장착점을 지정, 제품을 받아 해당 장착점에 방문해 간편하게 제품을 장착하면 된다.
이 서비스는 장착 후 서비스(A/S)를 보장한다. A/S가 필요한 경우 서비스를 받았던 지점으로 연락하면 응대를 받을 수 있다.
한편 파인디지털은 프리미엄 장착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몰을 통해 프리미엄 장착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0% 할인된 2만5000원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11번가에서 파인드라이브 2.0 제품을 구매할 경우 프리미엄 장착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제품가 15만원 할인 및 15% 쿠폰을 추가로 증정하는 단독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해당 서비스는 현재 파인드라이브 2.0 제품에 한해 지원되며, 추후 보다 다양한 제품들에 적용이 확대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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