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뚜기, 국내 최대 요리축제 '제22회 가족요리 페스티발' 열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오뚜기, 국내 최대 요리축제 '제22회 가족요리 페스티발' 열어 지난해 열린 오뚜기 가족요리페스티발에서 참가 가족들이 요리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오뚜기가 가정의 달을 맞아 국내 최대의 요리축제인 '제22회 가족요리 페스티발'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5월13일 과천 서울랜드 피크닉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예선을 거쳐 총 150 가족이 참가하게 된다.

참가가족은 자유경연과 지정경연으로 요리경연에 참여하며 외국인 가족들도 함께 해 국내 요리는 물론 각국의 다양한 요리도 접할 수 있다. 요리경연뿐만 아니라 오뚜기 제품 시식코너, 오뚜기가 후원하는 심장병 완치 어린이 요리교실, 참가가족 노래공연, 어린이 놀이존,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실시된다.


행사 당일에는 본선참가 150가족이 낸 참가비와 오뚜기에서 참가비 액수만큼을 출연해 참가가족 대표가 한국심장재단에 선천성 심장병 어린이 후원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심사 결과에 따라 총 11가족에게 주방가전제품 교환권,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광파오븐렌지, 고급전기밥솥 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특히 참가가족 모두를 대상으로 하는 행운상 추첨을 통해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300만원 상당의 홍콩여행상품권도 제공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가족은 다음달 24일까지 오뚜기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거나 참가신청양식을 다운받아 우편으로 신청하면 된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