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NH투자증권, '12기 희망나무 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NH투자증권, '12기 희망나무 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김원규 NH투자증권 사장(좌측 5번째)와 장학생들이 27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열린 제12기 희망나무 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에 참석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NH투자증권은 27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12기 희망나무 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번 수여식에서는 저소득 가정의 우수 고등학생 40명, 스포츠장학생 3명을 선발했다. 올해 대학교에 입학한 전년도 장학생 16명에게 대학입학 축하격려금 각 100만원을 전달했다. 특히 올해는 농촌 지역 중심의 저소득 가정의 우수장학생을 선발했다.

NH투자증권은 2005년부터 저소득 가정의 우수 고등학생을 선발해 등록금, 학교 운영비, 급식비 등 학비 일체를 지원하는 장학금 지원 사업을 매년 진행해오고 있다. 지금까지 총 487명의 학생을 지원했다.


김원규 NH투자증권 사장은 "장학금 지원을 통해 우리의 미래인 청소년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배움에 정진할 수 있길 바란다"면서 "학업뿐만 아니라 여행, 동아리 활동 등 다양한 경험을 쌓는 것도 중요한 자산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