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프로스펙스, 새 얼굴에 이동국 선수ㆍ대박이 발탁

시계아이콘00분 2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정통 스포츠 브랜드 정체성 강화

프로스펙스, 새 얼굴에 이동국 선수ㆍ대박이 발탁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LS네트웍스의 프로스펙스는 올해 새로운 전속모델로 이동국 선수와 그의 아들 대박이(이시안)를 발탁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동국 선수는 30대 후반의 나이에도 철저한 자기 관리를 통해 현재도 활약 중인 대한민국 대표 축구 선수다. 최근에는 KBS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오남매의 아빠로 출연하며 기존의 건강한 이미지에 친근함까지 더해져 인기 스포츠 스타로 떠올랐다.

더불어 아들 대박이는 깜찍한 애교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슈퍼맨’ 시청률의 일등공신으로 불릴 만큼 시청자들로부터 더 큰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정통 스포츠 브랜드의 정체성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올해 브랜드 슬로건을 ‘모두에겐 저마다의 스포츠가 있다, 당신 곁엔 프로스펙스가 있다’로 정했다"며 "이러한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이동국 선수와 대박이를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프로스펙스는 아동화와 아동의류 등 다양한 키즈 라인을 소개하는 동시에,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스포츠 패밀리룩을 중점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