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교육비 최대 10% 할인 '신한카드 에듀'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1분 02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구채은 기자] 신한카드가 새학기를 맞아 교육비를 최대 10% 할인해주는 ‘신한카드 Edu(에듀)’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신한카드 Edu’는 아이 학원비는 물론, 아파트 관리비, 마트, 병원, 약국 혜택까지 주는 3050세대 맞춤형 신용카드다. 우선 교육 업종 결제 때 전월 실적에 따라 5~10%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전월 이용금액별로 50~100만원 미만은 한도 1만 5000원내에서 캐시백 5%, 100~150만원 미만은 한도 3만원내에서 캐시백 7%, 150만원 이상은 한도 4만 5000원내에서 캐시백 10%가 주어진다.

교육 업종의 결제 건수에 따라 추가 캐시백도 제공된다. 월별로 2건은 3000원, 3건은 4000원, 4건 이상은 5000원 캐시백이 추가로 주어진다. 건당 20만원 이상 승인금액이 결제 건수로 인정된다. 또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시 당월 교육 업종의 결제가 있는 경우에 매월 5000원 캐시백이 별도로 제공된다.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3대 마트와 의료업종인 병원, 약국 등 주요 생활 업종 결제시에도 1% 캐시백이 제공된다.


교육, 아파트관리비 및 주요 생활 업종 캐시백 혜택은 전월 신판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시 제공된다. 교육 업종 이용금액은 전월 이용금액에서 제외된다. 교육 업종은 일반전문학원, 학습지, 유치원이 해당되며, 신한카드 가맹점 업종 기준으로 적용하되, 온라인 거래는 적용되지 않는다. 해당 캐시백 서비스는 거래일자 기준으로 익월 또는 익익월 결제일 + 2영업일 이내에 결제계좌로 자동 입금된다.

‘신한카드 Edu’ 연회비는 해외 브랜드 S&, Master 발급시 각각 2만원, 2만3000원이다. 신한카드는 신상품 출시기념으로 조승연 작가, 데니스홍 교수 등 교육카드에 걸맞는 자녀교육 강연을 학부모 대상으로 제공하고, 아파트관리비 캐시백 이벤트도 5월말까지 진행한다.


카드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www.shinhancard.com)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앱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카드신청 바로콜센터(1661-8599)를 통해 간편하게 발급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초ㆍ중등 자녀를 둔 3050세대 부모의 마음으로 이번 신상품을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고객이 좀더 편리하고 가치있는 소비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차별화 된 고객 니즈를 지속 발굴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구채은 기자 faktu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구채은 기자 faktum@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