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위 케어 캠페인' 시작…100만원 상당 바우처 지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20일부터 전국 아우디와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서 진행
2016년까지 국내에 등록된 모든 차량 대상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위 케어 캠페인' 시작…100만원 상당 바우처 지급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가 무상 유지보수 혜택 등을 제공하는 '위 케어 캠페인'을 20일부터 시작한다.

이번 캠페인은 차종이나 연식에 상관없이 2016년 12월 31일까지 국내에 등록된 모든 폭스바겐과 아우디를 대상으로 한다.


위 케어 캠페인은 차대번호에 적용되며 각 브랜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제공하는 차량 유지보수 관련 서비스 이용, 정식 부품 및 악세서리 구매 등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는 100만원 상당의 전자 바우처 형태로 지급된다. 단, 법인, 리스, 렌탈 차량의 경우 차량등록증 상의 소유주에게 바우처가 지급된다.

아우디와 폭스바겐 고객은 차량과 함께 차량등록증, 신분증을 지참 후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동의서를 작성하면 캠페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캠페인의 바우처는 2022년 2월 19일까지 5년간 유효하다.


요하네스 타머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총괄사장은 "고객들이 보내주신 믿음에 보답하고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와 아우디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