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크리스패션, 88컨트리클럽에 골프 꿈나무 장학기금 전달

시계아이콘00분 3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크리스패션, 88컨트리클럽에 골프 꿈나무 장학기금 전달

크리스패션, 88컨트리클럽에 골프 꿈나무 장학기금 전달 크리스패션
AD


크리스패션(대표 우진석)이 ‘팬텀클래식 with YTN’ 대회를 통해 적립된 유소년 골프 꿈나무 장학기금을 88컨트리클럽(대표 김종해)에 전달했다.

이번 장학금은 지난 11월 팬텀이 주최한 KLPGA ‘팬텀클래식 with YTN’ 15번 홀에서 참가선수들이 버디를 할 때마다 50만 원씩 조성한 기금으로 총 1천2백만 원이다.


크리스패션은 이 대회의 개최 장소였던 88CC에서 유소년 골프 꿈나무를 후원·육성하고 있는 것을 알고, 흔쾌히 대회에서 모아진 장학기금을 수여하기로 결정했다.


장학기금 수여식에 참석한 크리스패션의 김한흠 부사장은 “‘아름다운 도전, 아름다운 비상’이라는 타이틀을 걸고 치뤄진 팬텀클래식 with YTN의 소중한 기금을 전달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이 장학기금을 전달받는 13명의 골프 꿈나무들이 앞으로 더 큰 도전과 비상을 하길 기원하며, 앞으로 크리스패션은 여러 활동을 통해 우리나라 골프계 유소년들을 든든하게 지원하겠다”며 뜻을 전했다.


한편, 크리스패션은 핑, 파리게이츠, 팬텀 등을 운영 중이며, 골프웨어 전문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KLPGA 대회 개최 및 프로골퍼 후원 등 다양한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