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가구 업체 체리쉬가 오는 19일까지 연중 최대 할인 행사 ‘체리쉬마스’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체리쉬마스(CHERISH-MAS)는 올해로 4회째를 맞는 고객 감사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 체리쉬는 소파, 침대, 식탁 등의 가구에서부터 조명, 패브릭, 소품까지 체리쉬의 전 제품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체리쉬마스 에디션 제품으로 소파, 거실장, 소파테이블을 한정수량으로 최대 70%까지, 모션베드를 최대 150만원까지 할인한다. 특히 몰타소파는 체리쉬마스를 위해 기획한 단독제품으로, 슬림한 라인의 디자인은 물론 가격까지 합리적인 제품이다.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SBS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극중 허준재(이민호) 소파로 방송 이후 완판을 기록한 돌체소파를 체리쉬마스 기간 중에만 사전 예약 시 20%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체리쉬는 이번 체리쉬마스 기간 중 매장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직영점을 방문하는 고객들 중 체리쉬 멤버쉽 가입을 한 고객에게 꽝 없는 100% 당첨의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테이블, 키친세트, 쿠션, 캘린더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500만원 이상 구매 시 미소책상, 700만원 이상 구매 시 미소 거실장 혹은 코나 2인소파, 1천만원 이상 구매 시 코나 3인소파 혹은 에코레브릭 리클라이너 등 구매 금액대별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체리쉬 관계자는 “체리쉬 고객이라면 누구나 기다려지는 일년 중 단 한번의 이벤트”라며 “이번 겨울 결혼을 앞두고 있는 신혼부부나 집안 분위기를 바꾸고 싶은 고객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체리쉬는 이번 행사를 널리 알리기 SBS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극중 허준재(이민호)가 직접 사용한 리클라이너 1인 소파를 증정하는 체리쉬마스 홍보 이벤트를 19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체리쉬마스 이벤트페이지를 다운 받아 다양한 개인 SNS를 통해 알린 후 해당 URL과 함께 체리쉬가구에 대한 이미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