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보검이 광고에서 입은 그 옷 드립니다"

시계아이콘00분 3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G9, CEO 보검이의 G9 탄생기 콘텐츠 공유 이벤트 진행

"박보검이 광고에서 입은 그 옷 드립니다"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가 1일 'CEO 보검이의 G9 탄생기' 콘텐츠를 공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19일까지 진행하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포스팅 공유 이벤트에서 G9 페이스북 내 해당 포스팅을 공유한 고객들에게 박보검이 광고에서 착용했던 의상세트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총 3명을 추첨해 화이트 수트 세트(1명), 핑크 니트 세트(1명), 블루 가디건 세트(1명)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29일 G9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한 콘텐츠에서 박보검과 이준혁은 각각 G9 쇼핑몰 사장과 부장 역할을 맡아 '상술 없는 정직한 쇼핑몰 G9'의 탄생 과정을 상세히 전달한다. 부장 이준혁은 옵션가 상술, 할인율 부풀리기, 무료배송 제한 등 여러 아이디어를 제안하지만, 쇼핑의 본질은 상품이라고 주장하는 사장 박보검에게 번번이 거절당한다.


이를 통해 옵션추가금이 없고, 무제한 쿠폰과 무료배송을 제공하며, 제품의 사전검증 프로세스를 도입해 지금의 G9가 탄생하게 된 배경을 소개하고 있다.


한편, G9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과 연계해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시사회 응모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달 4일 자정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100원에 구매하면 자동 응모되며, 이벤트 종료 후 G9캐시로 돌려준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VIP 시사회권(1인 2매)’을, 400명에게는 ‘일반 시사회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시사회 참석자에게는 G9캐시 3000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