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골드 회원 대상 출시 음료 구매시 별 3개+5잔 이상 구매시 별 5개 추가 증정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출시 5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는 선불식 충전 카드인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 후 이용 시 별 적립을 통해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는 고객 우대 프로그램으로 2011년 9월 도입됐다. 스타벅스 카드를 사용할 때마다 별이 적립돼 ‘웰컴’, ‘그린’, ‘골드’ 레벨마다 다양한 쿠폰과 혜택 등의 서비스가 제공되며, 현재 250만명 이상의 고객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으로 등록돼있다.
다음달 4일까지 ‘그린’과 ‘골드’회원을 대상으로 티바나 풀 리프 티 음료 주문시 동일 음료 한잔을 더 증정하며 골드 회원의 경우에는 샷 그린티 라떼 구매 시에도 같은 혜택을 얻을 수 있다.
27일에는 금빛의 별 모양으로 디자인된 5주년 카드도 새롭게 선보이는데, 다음달 10일까지 이 카드를 등록하고 1회 이상 결제하는 신규 및 기존 웰컴 회원들은 3일 이후 바로 그린레벨로 승급이 되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어 5일에는 마이스타벅스 리워드 5주년 기념 음료를 출시하고, 이와 관련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음료는 2종으로, 향긋한 시나몬과 부드럽고 진한 연유 휘핑크림이 에스프레소 샷과 조화를 이룬 '시나몬 돌체 라떼'와 새로운 티바나 음료로 라임의 새콤달콤한 풍미에 꽃향기가 어울어진 패션티 '라임 패션티' 등이다. 이 중 시나몬 돌체 라떼를 구매하는 그린과 골드 회원에게는 별 3개를 증정하고, 이 음료를 5잔 이상 구매하면 별 5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18일까지 진행한다.
19일에는 5주년 기념 케이크도 출시된다. 이 케이크를 구매하는 전 레벨회원들에게 5주년 기념 초와 함께 별 3개를 증정한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