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3일 은행 총파업 "중요 업무 미리 대비해야"

시계아이콘01분 0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땡잼뉴스]9월22일 10:00…포털이슈 톱10


1. 은행 파업


금융노조가 오는 23일 '성과연봉제' 저지를 위한 총파업에 돌입합니다. 금융노조는 지난 20일 서울 중구 노조 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23일 하루 동안 노조원 10만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총파업을 예고했습니다. 총파업은 23일 오전 9시부터 서울 마포구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됩니다. 은행들은 파업 당일 업무 차질이 발생하지 않도록 대책을 마련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3일 은행 총파업 "중요 업무 미리 대비해야"
AD

2. 질투의 화신


21일 방송된 SBS '질투의 화신' 9회에서는 공효진의 마음을 알 수 없는 조정석이 착잡해하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23일 은행 총파업 "중요 업무 미리 대비해야" 질투의 화신 / 사진=SBS 질투의 화신 캡처

3. 공항 가는 길


KBS2 새 수목드라마 공항 가는 길이 21일 첫 선을 보였습니다. 이날 드라마에서는 딸 박효은(김환희)을 국제 학교로 유학 보내게 된 최수아(김하늘)가 힘들어 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4. 쇼핑왕 루이


MBC 새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가 21일 첫 선을 보였습니다. 쇼핑왕 루이는 복잡한 소비의 도시인 서울 한복판에 떨어진 루이(서인국 분)와 고복실(남지현 분)의 서바이벌 로맨틱 코미디를 그렸습니다.


5. 공효진


드디어 공효진이 고경표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했습니다. 21일 오후 방송된 SBS 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는 고정원(고경표 분)과 표나리(공효진 분)가 키스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6. 고경표


공효진은 21일 SBS일산제작센터에서 열린 SBS 드라마 질투의 화신 기자간담회에서 "극중 고경표가 패셔니스타처럼 나오는데 실제로는 패션테러리스트에 가깝다"고 말했습니다.


7. 라디오스타


2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아재파탈 특집으로 진행된 가운데 배우 조재현과 박혁권, 박철민, 이준혁 등이 게스트로, 손동운은 스페셜 MC로 출연했습니다.


8. 이준혁


2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배우 이준혁이 출연해 자신이 송중기의 연기 스승이었음을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날 이준혁은 영화 '늑대소년'에 출연한 송중기에게 늑대 연기를 지도한 일화를 언급하면서 그의 연기에 대한 열정에 감동받은 사연을 털어놨습니다.


9. 수목드라마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를 ‘질투의 화신’이 차지했습니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1일 방송된 SBS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은 12.3%의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첫 방송된 KBS2 공항가는 길과 MBC 쇼핑왕 루이는 시청률이 각각 7.4%, 5.6%를 기록했습니다.


10. 조정석


21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는 표나리(공효진 분)와 고정원(고경표 분)의 키스신을 목격하는 이화신(조정석 분)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