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변동성 장세...中 소비주에서 단기대응 기회 찾아볼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0초

국내 증시가 미국 금리인상 이슈 등 각종 불확실성으로 인해 상승폭이 제한된 모습이다. 12월 인상이 유력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지만 9월 인상 가능성을 완전히 배제할 수는 없는 만큼 이를 감안해 투자전략을 준비할 필요가 있다.


특히 다가오는 추석연휴에 중국인 방문객수가 증가할 가능성이 높다는 점에서 중국 관련 소비주에 주목하는 것이 좋다. 다만 이는 일회성 요인인 만큼, 수익률에 대한 눈높이를 낮추고 방망이를 짧게 가져가는 것이 현명하다.

변동성 장세...中 소비주에서 단기대응 기회 찾아볼까? 하이스탁론
AD


이런 가운데 증권사 신용융자 대비 낮은 금리로 많은 금액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뜨거워지고 있다.

스탁론은 본인자금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해 매수한 종목의 주가 상승 시 몇 배나 되는 수익을 기대할 수 있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 주요한 투자 수단으로 자리잡은 상태다.


또한 증권사 미수나 신용보다 담보비율이 낮기 때문에 추가 담보나 주식매도 없이도 간단하게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할 수 있다. 미수신용 투자자가 뜻하지 않게 주가 하락을 경험하더라도 언제든 안심하고 스탁론으로 갈아탈 수 있다는 것이다.


◆ 하이스탁론, 연 2.5% 최저 금리(1개월 무이자) 상품 출시


하이스탁론에서 1개월 무이자로 이용할 수 있는 연 2.5% 최저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에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하이스탁론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코리아나, TPC, 에이텍, 현대상선, 리노스 등이다.


- 연 2.5% 업계 최저금리, 1개월 무이자


- 12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7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