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벤트 후 재상승 시도 발동 걸리나.. 스탁론으로 선제공격 해볼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8초

코스피가 미국의 기준금리 향방을 지켜보려는 관망심리가 이어지고 있다. 시장이 이미 예상하고 있던 수준의 발언이 나올 가능성이 높아 잭슨홀 이벤트는 불확실성 해소 차원에서 시장에 긍정적일 수 있다는 지적이다.


코스피는 기관 차익매물 출회가 지속되는 가운데 최근 들어 외국인의 주식 매입이 둔화되었고, 소폭 매도로 전환하는 등 관망세에 있으나 기업 펀더멘털과 주식수급 등 내부 지표를 볼 때 한국 기업 이익 전망치가 상향 조정되고 있어 긍정적인 측면도 지켜볼 필요가 있다.

VIX 등 주요 리스크 지표들이 안정화된 흐름을 보이고 있고 신흥국 금융시장이 안정세를 이어나가고 있어 신흥국 증시로의 외국인 투자자 자금 유입이 지속될 가능성이 높다는 판단이다.


이벤트 후 재상승 시도 발동 걸리나.. 스탁론으로 선제공격 해볼까 하이스탁론
AD

이런 가운데 증권사 신용융자 대비 낮은 금리로 많은 금액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스탁론은 최저 2%대 수준의금리로 자기자본 포함 4배까지 주식자금을 활용할 수 있어 주요한 투자수단으로 떠오르고 있다.


◆ 하이스탁론, 연 2.5% 최저 금리(1개월 무이자) 상품 출시


하이스탁론에서 1개월 무이자로 이용할 수 있는 연 2.5% 최저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에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하이스탁론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성문전자, 한국화장품, 한진칼, 아이엠, 코리아나 등이다.


- 연 2.5% 업계 최저금리, 1개월 무이자


- 12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7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