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강희종 기자]태광그룹 계열 한국케이블텔레콤(KCT)은 알뜰폰 티플러스 가입자들을 위해 모바일 전용 고객센터 앱(App)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티플러스 모바일 전용 고객센터 앱은 가입자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잔여량/사용량 조회 ▲실시간 요금조회 ▲부가서비스 신청/조회/변경 ▲1:1상담게시판 ▲휴대폰소액결제 조회 ▲선불 잔액확인 및 충전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음성·문자·데이터의 실시간 요금 조회도 위젯기능을 통해 휴대폰 대기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 적합한 알뜰폰 판매 사이트인 티플러스몰(www.tplusmall.co.kr)을 통해 사용 패턴에 맞는 개인화 상품 추천 서비스도 제공한다. 개인화 상품 추천 서비스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 바로 연결할 수 있다.
티플러스 모바일 전용 고객센터 앱은 구글플레이 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티플러스'로 검색 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강희종 기자 mindl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