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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M모바일, 안심차단 요금제·부모님 전담 고객센터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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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M모바일,  안심차단 요금제·부모님 전담 고객센터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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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강희종 기자]KT의 알뜰폰 자회사 KT M모바일(대표 김동광 www.ktmmobile.com)은 기본제공량 소진 시 추가 과금이 되지 않는 '안심 차단 요금제'와 '부모님 전담 고객센터'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안심 차단 요금제는 기본제공 금액 안에서 음성통화, 문자, 데이터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기본제공량 소진 시 자동으로 추가 요금 발생을 차단한다.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M 안심차단 18 요금제'는 월 1만8000원(부가세별도)에 2만원 어치의 음성통화, 문자,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통화는 1초당 2.5원, 데이터는 1MB당 20.48원, 문자는 1건당 15원의 요율로 차감된다. 통화만 이용 시 최대 133분, 데이터만 이용 시 최대 970MB 가능한 수준이다. 'M 안심차단 22 요금제'는 월 2만2000원(부가세별도)에 기본제공량 2만5000원을 준다.

기본제공량을 모두 소진했을 경우에도 전화수신은 가능하고, 추가 사용을 원할 시 080-550-0114(수신자 요금 부담)로 전화해 충전도 가능하다.


KT M모바일은 노년층만을 전담으로 상담하는 부모님 전담 고객센터를 운영한다. 상담원의 어투, 음성크기, 말의 빠르기를 노년층에 맞게 상담을 진행하고, 쉬운 용어로 통신 상품을 상세하게 설명한다. 고객님 대신 '아버님', '어머님'으로 호칭한다.


KT M모바일은 '전화 한 통으로 부모님 폰 바꿔드리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센터에 전화해 상담원에게 '간편 가입'을 원한다고 말하면 전화로 상품 설명과 가입 신청이 진행된다.




강희종 기자 mindl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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