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혼다코리아, 양정원의 HR-V 영상 공개 기념 시승 이벤트 진행

시계아이콘00분 5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혼다코리아, 양정원의 HR-V 영상 공개 기념 시승 이벤트 진행 HR-V와 양정원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혼다코리아는 컴팩트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HR-V' 출시를 기념해 필라테스 강사 겸 방송인 양정원이 출연하는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7월 한 달간 HR-V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광고 영상은 혼다코리아가 HR-V에 탑재된 '매직시트'를 보다 직관적인 모습으로 소비자들에게 전하기 위해 제작됐다.


매직시트는 HR-V만의 차별화된 기술로, 2열 시트를 직각으로 세워 최대 126㎝의 높이를 확보하며 이를 통해 화분이나 캐리어 같이 똑바로 세워 실어야 하는 적재물을 효과적으로 적재할 수 있다.

건강미 넘치는 우월한 몸매로 '대세녀'에 등극한 양정원은 광고 영상 속에서 필라테스와 폴댄스 동작으로 매직시트를 표현했다.


혼다코리아는 시승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승이벤트 참가 신청은 혼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플레이스테이션4와 드라이브클럽 풀 패키지 1명, 라이카 D-Lux 16G 카메라 1명, 고프로 히어로4 세션 큐브 64G 3명, 파리바게뜨 뉴욕치즈케익 50명 등 총 55명에게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류희석 혼다코리아 커뮤니케이션 팀장은 "HR-V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넓은 실내 공간이 주는 실용성 그리고 혼다 특유의 탁월한 주행성까지 겸비한 모델로 젊은 세대의 수요에 완벽히 부합하는 모델"이라며 "이번 광고영상을 시작으로 젊은 고객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마케팅을 실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양정원이 함께한 혼다 HR-V 광고 영상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 5일 국내 공시 출시된 혼다의 엔트리급 컴팩트 SUV HR-V는 월드 베스트 셀링 SUV CR-V의 컴팩트 버전으로, 쿠페를 닮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1665ℓ에 달하는 동급 최대 공간, 복합연비 기준 13.1㎞/L의 뛰어난 연비와 주행성능을 갖췄다. 가격은 3190만원(VAT포함)이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