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혼다코리아가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한 여름 휴가를 지원하기 위해 7월 1일부터 23일까지 3주간 여름철 무상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17곳의 혼다자동차 공식 서비스 센터 및 서비스 협력점에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내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들은 여름철 특별히 관리해야 하는 엔진오일, 에어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오일, 변속기 오일, 벨트, 타이어, 배터리, 냉각수, 에어컨 필터 등 10여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엔진오일, 엔진오일필터, 에어필터 3종 교환 시 부품 및 공임비용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타이어 2개 이상 교환 또는 배터리 교환 시 공임비용이 무료다.
이외에도 엔진 케미컬 상품 패키지 구매 가격 20% 할인, 와이퍼 고무와 에어컨 필터 세트 교체 시 부품 및 공임비용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캠페인 기간 내 모든 입고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혼다코리아는 이번 무상점검 캠페인 입고고객을 대상으로 7월 출시 예정인 콤팩트 SUV 'HR-V' 특별 시승신청 이벤트도 갖는다. 캠페인 기간 내 서비스센터에서 시승신청서를 접수하는 고객에게는 시승기회와 소정의 추가사은품을 제공할 방침이다.
한편 이번 캠페인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