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혼다코리아는 지난 28일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임직원 단합대회인 '올 혼다 데이'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천안 상록 리조트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혼다코리아 임직원 및 전국 10개 딜러 총 400여명이 참여했다. 이날 임직원들은 '사람'에 집중하는 활동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향후 방향성과 개선책 등 대응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임직원들의 교류와 협력을 다짐하고 사내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장기 근속자 시상, 명랑 운동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올 혼다 데이 단합대회는 혼다 임직원 모두가 한데 모여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한 의지를 다지는 뜻 깊은 자리"라며 "혼다가 지향하는 고객 만족도 최우선 정책은 자사의 철학이자 앞으로도 지켜나갈 가장 중요한 가치"라고 설명했다.
한편 혼다코리아의 이러한 노력은 압도적인 서비스 만족으로 나타나고 있다. 국내 시장조사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발표한 '2015 자동차 연례 기획조사'에 따르면 혼다는 국산차와 수입차를 통틀어 A/S 만족도 1위로 선정됐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