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쿠션과 아리따움을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제품은 최대 50% 할인 실시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아리따움이 16일부터 18일까지 멤버십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아리따움에서 특별히 제작한 기프트를 제공하고, 쿠션, 마스크 시트, 클렌징 폼 등 아리따움의 스테디셀러들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3일 동안 진행되는 멤버십 세일 기간 동안 아리따움에서는 강렬한 팝컬러와 톡톡 튀는 문구가 돋보이는 ‘부채’와 자외선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기능의 마몽드 ‘시트 마스크’ 2매를 구매 금액과 무관하게 모든 고객들에게 증정한다. (한정수량, 부채와 마스크팩은 랜덤 증정)
아이오페의 ‘에어쿠션® XP’와 마몽드의 ‘모이스처 마스크 쿠션’은 무려 50%의 할인을, 리뉴얼 출시된 ‘아이오페 에어쿠션®’ 전품목은 30%를, 라네즈의 ‘BB쿠션’은 전품목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아리따움을 대표하는 쿠션 제품들에 대해 기분 좋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세일은 아이오페, 마몽드, 한율, 오딧세이 클렌징폼 제품을 모두 균일가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파격 행사를 진행한다. 아리따움의 ‘뽀오얀 미소 발효’와 ‘살구씨’ 라인의 클렌징 제품 역시 파격적인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정 할인 제품 이외 품목에 대해서는 아리따움 멤버십 등급에 따라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유료 회원인 VIP회원들은 한율의 안티에이징 라인인 ‘극진’의 에센스와 크림, 아이크림과 아이오페의 ‘슈퍼바이탈 크림’에 대해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등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