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그린알로에, '2016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건강기능식품부문 수상

시계아이콘00분 3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그린알로에, '2016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건강기능식품부문 수상 그린알로에
AD


그린알로에(대표 정광숙)가 26일 진행된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수상을 차지했다.

그린알로에는 합성보존료, 합성감미료, 합성착향료가 없는 ‘3무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또한 주원료인 알로에는 원산지인 미국산 유기농 알로에를 급속동결건조공법을 통해 유효성분손실을 최소화했다.

그린알로에 대표제품인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400'은 순수 알로에베라겔즙액 400%를 고농축하여 함유해 국내 최대함량인 하루 면역다당체 함량을 300mg 섭생할 수 있게 한 제품이다. 또한 액상타입제품의 특성상 개봉시 제품의 변질을 막기위해 방부제 첨가가 불가피한데 이 대신 천연보존료를 함유했다.


최근 출시된 '그린맥알파플러스'도 수차례의 업그레이드 과정을 통해 최종 제품화됐다. 혈중 중성지질 및 혈행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복합기능성 제품으로 혈액순환을 원활히 돕는 다양한 부원료가 함유돼 혈관 청소는 물론 부족해지기 쉬운 영양소를 보충해줌으로써 바쁜 현대인들의 혈관 건강에 맞춰진 제품이다.


정광숙 그린알로에 대표이사는 “늘 새롭게 태어난다는 정신으로 제품 연구개발에 몰입 경영한 것이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내고 있다”며 “무한경쟁 시대 속에서 건강기능식품의 세계 트렌드를 읽어가면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춰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