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호주청정우가 가정의 달을 맞아 홍석천 셰프와 함께하는 ‘맛있는 캠핑’ 이벤트를 5월17일 서울 강동 그린웨이 캠핑장에서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는 이태원에서 9개 레스토랑을 운영 중이며, '냉장고를 부탁해' 등에 출연하여 방송인에서 ‘셰프테이너’(셰프+엔터테이너)로 거듭난 홍석천 셰프가 함께할 예정이다.
홍석천 셰프는 척아이롤, 부채살, 램찹(숄더랙) 등 다양한 호주청정우와 램 부위를 활용한 쉽고 간편한 캠핑 레시피를 선보일 예정이며 이는 유튜브 라이브 스트림을 통해 생중계된다.
참가 신청은 내달 8일까지며 호주청정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고혁상 호주축산공사 지사장은 “최근 요리를 하며 방송하는 이른바 ‘쿡방’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에게 더욱 유익하고 흥미로운 재미를 제공하고자 스타 셰프가 호주청정우로 요리를 하고 이를 실시간으로 중계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캠핑장에 직접 오시는 분들뿐만 아니라 유튜브 라이브 스트림을 통해 시청하시는 분들 모두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호주청정우는 깨끗하고 안전할 뿐 아니라 아연과 단백질, 철분, 오메가-3 등이 풍부하고 갈비와 등심, 척아이롤 등 다양한 부위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식품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