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미약품, 추가 기술 수출 기대감에 '매수' … 무료 금리 '0%'로 최대 3억까지 투자대안 세우려면?!

시계아이콘00분 5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9일 현대증권은 한미약품에 대해 올해의 추가 기술수출 계약이 기대된다는 의견을 전했다. 이어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94만원을 신규 제시했다. 지난해 한미약품은 대규모 기술수출계약을 5건 연달아 체결했고, 이 규모는 약 8조원으로 당장 유입되는 계약금만으로도 약 8000억원에 다다른다.


김형수 교보증권 연구원은 “현재 한미약품이 권리를 온전히 가지고 있는 HM10560A(지속형성장호르몬)와 HM95573(표적항암제)의 추가 기술수출 계약도 기대해 볼만 하다”고 말하면서 “오픈 이노베이션과 인수합병(M&A) 가능성이 높다는 점도 긍정적”이라고 평가했다.

한편 신규 대출 고객들에게 30일 간 무이자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인기를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팍스넷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팍스넷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2.6%의 비용으로 투자원금의 400%까지 투자가 가능하다. 또한 2년간 고정금리로 연장 수수료 없이 사용 가능한 상품이 출시되어 이를 기다려온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신규 상품 출시에 따른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며, 상담전화 1599-4095 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팍스넷 최초! 2년간 고정금리, 연장 수수료 없는 상품 출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etv.asiae.co.kr


[No.1 증권포털 팍스넷] 3월 9일 핫종목
- 현대증권, 한미약품, 두산중공업, 산성앨엔에스, 진원생명과학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