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 룸을 아이들의 놀이공간으로 꾸며…자녀와 소중한 추억 만들 수 있는 패키지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서울신라호텔이 미취학 자녀를 동반한 고객을 겨냥해 '스위트 키즈'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가족을 위한 상품으로 자녀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구성됐다. 패키지에는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 1박, 스위트 키즈 룸 입장 혜택, 더파크뷰 조식(성인 2인, 소인 1인), 정글키즈 트래블 키트(1개), 신라 베어(1개),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 핀란드 사우나) 입장 혜택,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 등이 포함됐다.
특히 서울신라호텔은 스위트 키즈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고급스러운 스위트 객실을 꾸며 아이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놀이 공간인 ‘스위트 키즈 룸’을 마련했다. 스위트 키즈 룸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각종 주방놀이와 미니 볼풀, 블록 및 동화책으로 꾸며놓은 특별한 공간이다.
운영 시간은 아이들의 활동이 많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이며 스위트 키즈 패키지 고객은 투숙 기간 중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 디럭스 룸 이용고객에게는 인 룸 다이닝 서비스 추가 혜택이 있다. 인 룸 다이닝 서비스는 객실에서 여유롭고 풍성하게 즐기는 시그니처 룸 서비스 메뉴로 시저 샐러드 또는 그린 샐러드 중 택1, 해산물 스파게티 또는 신라 클럽 샌드위치 중 택1, 메로구이 또는 안심 스테이크 중 한 개를 택할 수 있다.
스위트 키즈 패키지는 오는 4월 30일까지 판매하며, 가격은 38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