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과함께 2 최고의사랑’ 김숙, 윤정수 커플의 폭소만발 생일 에피소드가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6일 밤 방송된 ‘님과 함께2 최고의사랑’에서는 김숙이 생일을 맞은 윤정수를 위해 레스토랑을 예약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평소 재태크에 관심이 많기로 유명한 김숙은 레스토랑 역시 알뜰하게 예약했다 레스토랑 할인 예약 어플리케이션을 보며 김숙은 윤정수가 원하는 메뉴를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을 고르기 시작했다. 김숙이 사주는 레스토랑 음식에 들뜬 윤정수의 모습은 폭소를 자아냈다.
레스토랑 할인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김숙을 보며 윤정수는 역시 ‘옛날 사람’의 면모를 한껏 드러냈다. ‘레스토랑 예약하려면 전화해야지’라며 김숙의 어플리케이션 사용을 무색하게 했다. 이에 김숙은 ‘요즘 세상에는 앱으로도 예약할 수 있다’면서 신문물을 윤정수에게 전파해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이 때, 김숙이 사용한 어플에 대하여 방송 직후 많은 시청자들의 문의가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해당 어플은 ‘데일리호텔’이라는 어플로 호텔과 레스토랑을 특가에 예약할 수 있는 ‘타임커머스’ 어플이다.
‘타임커머스’란 마감 시간이 지나면 판매할 수 없는 상품을 매우 싸게 팔아서 판매자의 재고 부담을 덜고, 가격에 민감한 소비자의 욕구를 동시에 충족시키는 서비스이다.
이러한 원리로 전국 특급호텔과 리조트를 최대 70%까지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으며, 레스토랑의 경우 평균 30% 할인의 높은 할인율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매주 스타 셰프의 레스토랑을 50%까지 할인된 파격적인 특가에 제공하는 ‘데일리고메 위크’를 진행하면서 이용자들이 폭증하고 있다.
(다운로드 주소 : http://goo.gl/mttHg0)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