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럽 경기부양, 유가반등 등으로 활기 찾은 코스피… 향후 추세는?! 업계 최저 2.6%, 최대 3억까지 불황 타개하는 투자전략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10초

지난 25일까지 코스피는 2거래일 연속 상승햇다. 올 초부터 지속되던 중국 발 경기둔화에 맥을 못차리던 코스피는 유럽의 경기부양 기대감과 유가 반등 뉴욕 증시 상승등으로 인해 반등하는 모습을 보인 것이다. 대부분 업종이 상승했지만 특히나 그동안 낙폭이 컸던 철강및금속업종에 저가매수세가 유입되며 3.64% 올라 최고 상승업종에 이름을 올렸고, 이란발 훈풍에 건설업종도 3.13% 올랐다. 기계(2.15%), 화학(2.05%), 운수창고(1.86%), 의료정밀(1.8%) 등이 2% 내외의 상승률을 기록했다. 하지만 외국인 투자자들은 지속적으로 매도세를 이어가며 상승폭을 둔화시키기도 하였다. 825억원을 팔아 치우며 13거래일 연속 매도를 기록했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오뚜기에 대해 짬뽕라면인 ‘진짬뽕’을 위한 공장 증설이 필요하다고 강조하며, 투자의견은 ‘매수’ 유지와 목표주가는 160만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송치호 이베스트투자증권 연구원은 “라면 라인의 증설이 필요하다”며 “한편 투자자들은 지금부터 리스크 대비 수익률을 고려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하얀국물라면처럼 증설 이후 소비자의 수요가 급격히 사그라들 때 기업에 큰 부담요인으로 작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한국의 라면산업 성장가능성이 여전하고, 짬뽕ㆍ짜장라면은 스테디셀러가 될 수 있다”고 강조하며 프리미엄 라면의 신제품이 앞으로도 계속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투자자들에게 최저 연 2.6% 저렴한 이자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인기를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팍스넷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팍스넷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2.6%의 비용으로 투자원금의 400%까지 투자가 가능하다. 또한 2년간 고정금리로 연장 수수료 없이 사용 가능한 상품이 출시되어 이를 기다려온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신규 상품 출시에 따른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며, 상담전화 1599-4095 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팍스넷 최초! 2년간 고정금리, 연장 수수료 없는 상품 출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etv.asiae.co.kr


[No.1 증권포털 팍스넷] 1월 26일 핫종목
- 뉴프라이드, 안랩, 호텔신라, 바이로메드, 바른전자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