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지성, 기성용, 손흥민 윤석영 총 출동 "청용아 축하해"

시계아이콘00분 2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박지성, 기성용, 손흥민 윤석영 총 출동  "청용아 축하해" 기성용 박지성 이청용 손흥민 윤석영(왼쪽 순서대로). 사진=박문성 인스타그램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기성용 박지성 손흥민 윤석영이 이청용의 딸 출산을 축하해주기 위해 모였다.

박문성 해설위원은 27일 자신의 SNS에 "근데 이 아저씨들 대체 무슨 일을 꾸민 것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엔 박지성(34)과 현재 영국 프리미어리그(EPL)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기성용(26 스완지시티), 이청용(27 크라스털팰리스), 손흥민(23 토트넘), 윤석영(25 퀸즈파크)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박문성 해설위원은 "입버릇처럼 세상에서 가장 부럽고 또 되고 싶은 것이 아빠라고 했는데, 예쁜 공주님의 아빠 된 것 진심으로 축하. 지난주 인생 중거리에, 아빠의 꿈까지 이제 다 잘 될 것임"이라고 적었다.


이어 "아버지 이청용, 득녀, 근데 이 아저씨들 대체 무슨 일을, 어떻게 박서방 기라드에 청용리까지 모두 공주님 아빠 딸바보임" 등 해시태그를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