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제일제당, 가정간편식으로 만드는 홈파티요리 쿠킹클래스 실시

시계아이콘00분 5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가정간편식으로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홈파티요리 만드는 비법과 노하우 전수


CJ제일제당, 가정간편식으로 만드는 홈파티요리 쿠킹클래스 실시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CJ제일제당 백설요리원이 12월 연말을 맞아 홈파티요리를 테마로 한 쿠킹 클래스 특강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시중에 판매하는 가정간편식 제품으로 집에서도 손쉽고 근사한 파티요리를 만들 수 있는 비법과 노하우를 전수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달 17일부터 29일까지 3주에 걸쳐 매주 1회씩 진행되며, 최근 요리에 관심 갖는 남성들의 증가 추세를 반영해 ‘요리하는 남자’ 수업도 따로 마련된다.


각 수업에서는 백설 레알 크림 브런치파스타, 백설 다담 사골곰탕 한그릇, 행복한 콩 국산콩두부, 백설 파스타소스, 햇반 수퍼곡물 귀리밥 등 CJ제일제당의 다양한 제품들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활용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백설요리원 홈파티요리 쿠킹클래스는 크게 세 가지 테마로 진행된다. 17일은 ‘요섹남을 위한 마스터셰프의 연말 홈파티요리’를 주제로 남성 고객이 트렌디한 파티요리를 배울 수 있는 ‘요리하는 남자’ 수업을 진행한다. 홍다현 셰프가 ‘양파소스 안심스테이크’와 ‘크랩크림 빠네’ 2가지 메뉴를 선보인다.


22일은 ‘쿡방 속 인기스타 셰프의 홈파티 레시피 따라잡기’를 주제로 쿡방 인기스타인 박준우 셰프가 강사로 나서 ‘코드네임 써니’, ‘라벤더 숲’ 2가지 파티메뉴를 선보인다. 코드네임 써니는 천천히 익힌 대구살과 백설 다담 사골곰탕 한그릇, 샤프란으로 맛을 낸 감자에 살라미를 곁들인 메뉴이고, 라벤더 숲은 프레시안 알짜란에 라벤더티를 우린 우유를 부어 크림을 만들어 카스텔라, 스틱과자를 함께 곁들인 디저트다.


저칼로리 요리를 주제로 한 수업도 마련된다. 29일, 백설요리원 전속 강사인 권주희 요리연구가가 ‘건강한 저칼로리 파티푸드’를 주제로 ‘두부와 쥬키니 라자냐, ‘고구마무스 핫치킨 미니 피자’, ‘코코넛과 레몬 라이스 푸딩’ 3가지 요리를 선보인다. 파티요리는 무조건 칼로리가 높다는 선입견을 깨고 칼로리를 보다 낮추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파티요리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홈파티요리 쿠킹 클래스는 백설요리원 홈페이지(http://www.cj.co.kr)에서 신청 가능하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