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12월은 배당의 계절. 매년 화끈한 배당을 선보인 SKT는 제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3초

대표적 고배당주인 SK텔레콤은 매년 화끈한 배당을 보여줬다. 지난 2007년부터 2013년까지 연말에 주당 8400원씩 배당했으며 작년에는 9400원으로 배당금을 늘리면서 주주의 환호를 받았다. 한국투자증권에 따르면 SK텔레콤의 올해 추정 기말 배당금은 9000원으로 배당수익률이 3.9%에 달한다.


그러나 SK텔레콤의 주가가 CJ헬로지전 인수합병 변수에 발목 잡혀 힘을 못쓰고 있다. 초대형 M&A에 대한 불확실성이 투자심리를 위축시키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3일 마켓포인트에 따르면 SK텔레콤은 전날보다 0.86% 내린 23만1500원에 마감했다. SK텔레콤 주가는 10월까지 25만원대 이상을 기록하다가 11월 급격히 꺾였다. 11월11일에는 52주 신저가(22만2500원)까지 찍었고 12월 이후에도 뚜렷한 반등세 없이 20만원대 초반에서 등락을 거듭하고 있다.
.
한편 투자자들에게 최저 연 2.7% 저렴한 이자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인기를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팍스넷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팍스넷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2.7%의 비용으로 투자가 가능해 투자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며, 상담전화 1599-4095 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실시간으로 주식매입자금 입금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etv.asiae.co.kr


[No.1 증권포털 팍스넷] 12월 4일 핫종목
- 아이티센, 현대에이치씨엔, 코프라, 화신정공, 하이비젼시스템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