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가수 싸이의 타이틀곡 '대디'의 뮤직비디오가 조회 수 100만 건을 돌파했다.
1일 오전 10시30분 싸이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대디(DADDY)'의 뮤직비디오 조회 수는 119만 건을 기록했다. 이날 함께 공개된 또 다른 타이틀곡 '나팔바지'도 52만 건을 넘어섰다.
해외 팬들을 염두에 두고 만든 '대디'가 '나팔바지'보다 2배가량 높은 관심을 받으면서 또 다시 '강남스타일'과 같은 신드롬을 기대하는 이들도 늘고 있다.
앞서 싸이는 정규 7집 '칠집싸이다' 발매 기념 기자회견에서 '대디'는 국외를 겨냥한 코드를 포함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기본적으로 한국말 가사지만 후렴은 영어로 반복된다"고 설명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