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모나미, 감성 문화공간 '모나미 컨셉스토어' 오픈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문구 제조 및 사무용품 유통 서비스 기업 모나미(대표 송하경)는 지난 7일 젊은 감성이 넘치는 서울 홍대 부근에 브랜드 체험 공간인 '모나미 컨셉스토어'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모나미 컨셉스토어는 모나미만의 아이덴티티와 새로운 방향성을 보여주는 감성 라이프 문화공간이다. 펜의 이야기가 아닌 펜이 쓰이는 종이(Paper)를 콘셉트로 각각의 사람들이 펜이 되어 컨셉스토어라는 모두 같은 페이지(Page)에서 공감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디자인됐다.

컨셉스토어는 크게 제품 전시 공간과 체험 공간, 모나미 바(Bar) 공간으로 나뉜다.


전시 공간에는 프란치스코 교황 방한을 기념해 모나미가 헌정한 '153 피셔맨' 볼펜과 '153 리미티드' 그리고 지금까지의 컬래버레이션 제품들이 전시되었다. 한쪽에는 모나미 153 브랜드를 콘셉트로 한 가죽 필통, 노트, 원목 육각 필통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체험 공간은 153 리스펙트(RESPECT), 153 아이디(ID), 153 네오(NEO) 등 모나미의 다양한 고급 펜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모나미 데코 마카, 바우하우스 색연필 등 컬러링 제품을 활용한 우드아트, 컬러링북도 체험 가능하다. 또한, 현장에서 무스토이, 에코백, 파우치 등을 구매하면 즉석에서 데코 마카와 유성매직을 활용해 자유롭게 꾸밀 수 있다.


모나미 바(Bar)에서는 커피 마니아들 사이에서 유명한 로스터리 카페인 '매뉴팩트 커피'와 컬래버레이션한 더치커피를 즐길 수 있다. 다양한 모나미 153 시리즈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매월 다른 종류의 '이달의 커피'를 만나볼 수 있다.


모나미 관계자는 "컨셉스토어는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마음껏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매월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펼쳐 감성 라이프 문화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양한 오픈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30일까지 컨셉스토어에 방문해 153 리스펙트, 153 아이디, 153 네오 등 모나미 고급 펜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리필심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현장에서 모나미 페이스북 팬 인증 시 신제품 153 카모(CAMO) 2종을 증정하고, 모나미 153 볼펜의 스토리를 갤러리 형태로 전시하는 '153 갤러리'도 운영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나미 컨셉스토어 웹사이트(http://www.monamiconcep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