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곡성군귀농귀촌협의회, 2015년 농산어촌 행복대상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곡성군귀농귀촌협의회, 2015년 농산어촌 행복대상  수상 한국농어촌공사 곡성지사(지사장 장경문)는 22일 2015년 농산어촌 행복대상 시상식을 개최하고 수상자를 격려했다.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한국농어촌공사 곡성지사(지사장 장경문)는 22일 2015년 농산어촌 행복대상 시상식을 개최하고 수상자를 격려했다.

곡성군귀농귀촌협의회는 인구유입을 통한 농업농촌 활력 창출 및 활발한 지역사회 참여로 지역발전의 핵심역할을 했을 뿐만 아니라 소외계층에 대한 재능기부를 통해 봉사하는 등 나눔경영을 실천함으로써 농어촌행복대상을 수상했다.


곡성군귀농귀촌협의회 임재용 대표는 “단체 스스로 잘 살고자 노력했을 뿐인데 상까지 받게 되어 너무나 기쁘다”며 “귀농·귀촌하고자 하는 도시민에게 더 많은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장경문 지사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농업농촌의 발전을 위해 공헌하는 사람이나 단체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격려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2015년 농산어촌행복대상’은 농업인의 사회적 경제적 지위 향상과 농업기반 조성·관리·기술개발, 지역사회발전 및 자연환경보존 등에 현저한 공이 있는 자 또는 단체를 대상으로 지자체의 추천을 받아 매년 농어촌행복축제기간 중 시상한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