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강용석 "애써 올라갔다 바닥서 다시 시작" 블로그 심경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강용석 "애써 올라갔다 바닥서 다시 시작" 블로그 심경글 사진=강용석 블로그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불륜 스캔들로 출연 중이던 모든 방송에서 하차한 방송인 강용석이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

강용석은 23일 자신의 블로그에 "전쟁날것처럼 호들갑을 떨었건만, 남과 북의 최고위급은 10시간의 마라톤회의도 모자라서 오늘도 회의를 계속해 나가고 있군요"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늦여름밤에 어울릴 앨범"이라며 한 장의 재즈앨범을 추천하는가 하면 지리학 관련 서적을 언급하며 "전세계의 패권을 놓고 다투는 미국과 중국의 사이에 껴서 생존을 고민하는 21세기 한국에 살고 있는 여러분과 저 참 고달프죠"라고 덧붙였다.

특히 강용석은 "인생이 피곤하고 힘든 2,30대 청춘들은 저를 보며 힘을 내세요. 무슨 신의 눈밖에 난 시지프스도 아닌데...뭔가 좀 해보려고 고생고생해서 산중턱 넘어 애써 올라갔다 싶으면 쪼르륵 미끄러져 바닥에서 다시 시작해야 되니 말이죠"라는 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또 강용석은 "변호사 사무실에 나오고 열심히 상담도 한다니까 며칠새 상담예약이 확 늘어나서 일요일이지만 준비를 좀 해야 할 것 같아 사무실에 나왔습니다"라며 "법전도 좀 들춰보고 법서에 먼지 털어 뒤적거리다 블로그로 잠깐 기분전환"이라며 근황을 공개했다.


앞서 강용석은 유명 블로거 A씨와 불륜 스캔들에 휘말리며 출연 중이던 tvN '수요미식회', '고소한 19' JTBC '썰전' 등에서 하차했다. 이후 지난 21일에는 "졸지에 실업자가 됐으니 다시 변호사로 돌아와야겠다"는 글을 남기며 블로그 활동을 재개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