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옥소리, 현 남편 기소중지 상태…"옥소리는 현재 연락두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옥소리, 현 남편 기소중지 상태…"옥소리는 현재 연락두절…" ▲ 옥소리가 현 남편과의 사연을 털어 놓고 있다. (출처: tvN '현장 토크쇼 택시' 스틸컷)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옥소리가 출연했던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방송분이 모두 서비스 종료된다.

tvN은 21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옥소리의 현 남편 A씨가 수배 중인지 전혀 몰랐다. '택시'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도 민, 형사상의 문제가 모두 해결됐다고 해 그런줄만 알았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 역시 당혹스럽다. 옥소리 측도 이 사실을 전혀 몰랐다고 하더라. 현재 상황을 지켜보고 있지만, 옥소리 측과는 연락이 닿지 않고 있다"며 난감한 입장을 전했다.


또한 tvN은 "옥소리씨가 출연한 '택시' 방송 분량은 오늘 재방을 끝으로 모두 서비스 종료(폐기)할 방침이다.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옥소리의 연이은 안타까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옥소리, 반갑지 않은 소식이다" "옥소리, 간통사건 아직 끝난게 아니었나" "옥소리, 방송 복귀 너무 성급했나?" "옥소리 진실을 밝혀줬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