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닛산, 홈페이지 방문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시계아이콘00분 3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은 연말까지 자사 홈페이지(www.nissan.co.kr)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닛산을 온라인에서 만나다(Meet Nissan Online)'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닛산은 홈페이지를 방문해 신규 회원 가입을 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모바일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을 제공한다.

또한 닛산 홈페이지에서 뉴 알티마 플러스, 무라노, 로그 플러스, 370Z 등 닛산 주요 모델의 시승 신청을 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상품권(총 100명), 보스 인-이어 헤드폰(BOSE IE Headphone, 총 20명)등을 선물한다. 참가 신청 후 실제 시승은 전국 12개 닛산 전시장 및 갤러리를 통해서 할 수 있다.


닛산의 공식 홈페이지는 박스카 큐브(CUBE)부터 수퍼카 GT-R까지 전 차종의 상세소개는 물론 브랜드 철학 및 첨단 기술까지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정성상 한국닛산 부사장은 "멀티미디어 매체에 익숙한 국내 고객 분들이 좀 더 편리하게 닛산을 경험할 수 있도록 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좀 더 편리한 접근성은 물론 다양한 혜택이 마련된 만큼 많은 고객들이 닛산의 가치를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 및 공식 전시장과 고객지원센터(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슬기나 기자 seu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