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는 지경부 신성장동력 추진에 따른, 조만간 초급등이 예상되는 시스템 반도체 관련 수혜주 한 종목을 다급히 추천한다.
거두절미하고 지금은 시스템 반도체(비메모리 반도체) 관련주는 반드시 포트폴리오에 한 종목 정도는 편입해 두어야 한다.
왜냐하면, 앞으로 모바일 산업과 스마트 키, 전자제품같은 모든 기기들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발전할 수 밖에 없는데, 그렇게 되려면 앞으로 기기들이 각기 따로 컴퓨터에 CPU 작용을 하며 자체 지능을 가져야 하기 때문에, 여기서 절대적으로 필요한 장치가 바로 시스템 반도체 이다.
따라서 이제 메모리 반도체 시대는 막을 내렸고, 비메모리 반도체 시대가 개막 되었으며, 앞으로 이 산업은 한국의 경제성장을 주도할 초장기 업황으로 발전하게 됨을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한다.
따라서 필자는 오늘 대한민국에서 시스템 반도체 시장의 최고 핵심수혜업체 이면서도 이런 부분들이 전혀 주가에 반영 되지 않은 숨은 비메모리 관련주 한종목을 긴급히 추천한다.
종목노출 우려로 자세한 내용은 밝힐 수 없지만, 아래 내용을 보면 왜 이종목이 대박주인지 금방 알게 될 것이다.
첫째, 시스템 반도체 관련주! 이제 다 날아가고 딱 한 종목 남았다.
필자가 그 동안 강조 드렸던 STS반도체, 하나마이크론, 그리고 3천원대에 대대적으로 추천 드린 어보브반도체까지 이제 이런 종목들은 바닥대비 너무도 많이 상승해서 메리트가 없다.
그러나 위의 종목들을 능가할 재료가 있음에도, 아직 시작도 하지 않은 정말 철저히 숨겨진 비메모리 반도체 관련주 한 종목을 또 찾았다. 이번만큼은 반드시 시세 터지기 전 지금 잡아야 한다.
둘째, 극심한 초저평가! 실적은 하늘을 찌르고, 주가는 땅을 찌른다.
동사는 2009년까지만 해도 적자기조를 이어 왔지만, 작년 2010년 한해 영업이익이 무려 50억을 돌파하며 완전 흑자로 돌아섰고, 매출액도 사상최고치인 1000억을 돌파했는데, 중요한 것은 이런 부분들이 하나도 주가에 반영이 안 되었다. 솔직히 실적대비 저평가 메리트, 이것 하나만 놓고 봐도 주가폭발력은 충분하다.
셋째, 정부 지원육성에 삼성도 뛰어 들었다!
이 사업에 삼성전자가 대대적인 자금을 들여 시설투자를 하겠다고 이미 공포를 했고, 정부도 "선택과 집중" 이라는 정책을 통해 대대적인 지원을 약속했기 때문에, 동사는 여기에 따른 최고 수혜주로 조만간 급부상하게 될 것이다.
넷째, 초장기 업황 싸이클! 이 종목은 아직 시작도 안했다.
2009년 당시, 자동차 산업에 슈퍼싸이클 바람이 불며, 기아차와 현대차 주가가 무려 1000% 이상 급등하며 지금도 계속되는 상승세를 타고 있다. 이렇듯 슈퍼싸이클에 따른 급등파동은 반드시 그 시작점에서 잡아야 엄청난 수익을 올릴 수 있다. 이번 종목도 반드시 지금 구간에 매수해야 큰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것을 절대 잊지 마라.
다섯째, 일본 반사이익! 단기 급등도 시간문제.
일본 대지진에 따른 비메모리 반도체 산업의 피해가 심각함에 따라, 동사의 반사이익은 조만간 극에 달 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먼저 대대적인 주가부양에서부터 나타나게 될 것이다.
여섯째, 일년간 박스권흐름 유지! 개인매물 다 나왔고 이제 날아갈일만 남았다.
동사는 일년이상 박스권에서 개인매물이 계속 흘러 나오면서, 수급주체 세력에게 넘어간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이제 더 이상 나올 매물이 거의 없기 때문에, 내일부터라도 초급등시세는 바로 나올 수 있다고 판단된다.
부디 지금까지 추천직후 쏟아진 필자의 급등주를 놓친 분과, 아직 종목이 없어 고민하는 투자자에게 이 종목은 앞으로 수년 이내 다시 잡을 수 없는 대박 급등주가 될 것이며, 한 종목 잘 잡아서 평생 편안하게 살게 해 줄 그런 종목이다.
그리고 이런 확실한 종목은 절대 개인투자자들 에겐 오랜 기간 매수기회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무슨 일이 있어도 날아가기 전 반드시 지금 물량부터 챙겨 놓아야 할 것이다.
※ [U팍스 SK증권] 어플 출시 이벤트! U팍스 SK증권 어플에서 전문가 추천진단이 무료!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으로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합니다 >> 자세히
[Hot Issue 종목 게시판]
현대비앤지스틸/이수페타시스/현대위아/동양텔레콤/원익IPS/하이닉스/대창/두산인프라코어/코스모화학/영진약품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에 기재된 내용들은 전문가 본인의 주관적인 판단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본자료에 수록된 내용은 전문가가 객관적인 정보와 기업리포트를 참고하여 작성한 것이나, 아시아경제와 팍스넷이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유가증권 투자시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최종 결정을 하시기 바라며, 본 자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증권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