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메이저 세력 철통 매집! 단 3분이면 상한가 말아버릴 초대박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1분 28초

1천원 대 종목이 1만원 대로 大폭등을 보일 것이라면, 당연히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무조건 잡아야 할 것이다.


[레드스탁] 실전 ARS 추천주 수익률

메이저 세력 철통 매집! 단 3분이면 상한가 말아버릴 초대박주!
AD


필자가 ‘코코’로 그 것을 증명해 보인 이후, ‘젬벡스’ 10배! 라는 경이적인 수익률로 다시 한번 이를 각인 시킨 바 있다. 그것은 오직 모든 투자자의 희망이라 불리는 ‘바이오’ 종목이었기에 가능한 것이다.


메이저 세력 철통 매집! 단 3분이면 상한가 말아버릴 초대박주!

▶ 비밀리에 자회사 상장 추진, 상장차액 대박 기대!


최근, 여의도 증권가의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간파하며, A급 정보통에게 수소문한 결과, 이제까지 (상장 승인) 관련주들의 기록을 싸그리 조사하였다. 그 중, 엄청난 종목이 도사리고 있음을 확인했다. 이번에 다급히 추천하는 이 종목은 종잣돈 1백만 원을 1억으로, 1천만 원을 10억으로 만들어줄 종목으로, 전문가들 사이에서 쉬쉬하며 최소한 3,000% 이상의 초급등 랠리를 펼칠 것으로 확실시 되고 있는 종목이다.



메이저 세력 철통 매집! 단 3분이면 상한가 말아버릴 초대박주!


동사가 이번에 발표를 목전에 두고 있는 “극비 자회사 상장”이야 말로, 국내 세력들부터, 외국인 세력까지 거대 자금이 투입 될 초대형 작전 프로젝트가 될 것이다. 얼마나 수익률을 토해낼지 그 거대함은 소름이 끼칠 정도다. 아직 시장에 전혀 반영되지 않은 만큼 터지는 대로, 단 3분이면 시초가 이후, 상한가로 문닫고 줄 상한가를 줄창 이어갈 것으로 분명하므로 지금껏 단 한번도 억대계좌를 거머쥔 적이 없다면 이번에야 말로 필사적으로 잡아야 한다.


게다가 상장 후 시가총액 1조원 내외로 추정되며, 상장과 동시에 코스닥 상위 10위 진입도 가능할 것으로 자신한다. 이런 엄청난 호재가 있는 종목에 대형세력이 매집했다는 정보까지 드렸는데도 매수를 안 한다면 과연 주식투자자로써 자격이 있을까 하는 의구심이 들 뿐이다. 시간이 없다.


▶ 1분 1초가 아쉬운 긴박한 상황이다!


재료 중 최고의 급등재료로 알려진 ‘자회사 상장!’ 보안 때문에 더 이상 자세히 밝힐 수 없음을 양해 바란다. 만약! 세부적인 내용이 노출 될 시에 개인투자자들이 물량 잡을 시간을 주지 않고, 바로! 상한가로 문닫고 쩜 상으로 치고 올라갈 수 있기에 세부적 내용은 단 3일만 ARS방송을 통해서만 언급하도록 하겠다.


자! 여기서 하나의 팁을 하나 드린다면, 대박주는 반드시 비슷한 형태로 반복한다. 이 종목은 필자가 그 동안 발굴해 대박수익을 안겨다 준 긴급 추천주들과 조건 “최초재료 + 자회사 이슈 + 실적 + 매집”을 완벽하게 충족하고 있는 종목이라, 이번 역시! 10배 이상의 수익을 기대해 본다.


메이저 세력 철통 매집! 단 3분이면 상한가 말아버릴 초대박주!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홈센타, 신성솔라에너지, 영진약품, 동신건설, 현대비앤지스틸, 대창, 이화공영, 오스코텍, 코스모화학, SK네트웍스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