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크라이슬러 코리아(대표 웨인 첨리)는 25일 지프 브랜드 70주년을 맞아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JeepKorea)을 오픈했다.
오픈 기념으로 지프 모델을 통해 참여자의 잠재된 성향과 직업을 찾아주는 'My ID Card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높은 인기를 얻은 'Jeep ID' 보유자들에게는 아이패드2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한 달 동안 매주 증정한다. 최고 인기자에게는 순금으로 제작한 지프 ID 카드와 캠프 초대권 등 상품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혜원 기자 kimhy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