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크라이슬러, 전국 시승 캠페인 실시

시계아이콘00분 2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크라이슬러, 전국 시승 캠페인 실시 크라이슬러 그랜드체로키
AD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크라이슬러코리아가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전국 16개 크라이슬러 전시장에서 ‘엔터앤고’ 전국 시승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엔터앤고’ 캠페인은 ‘사고 싶은 차, 운전하고 싶은 차, 다시 선택하고 싶은 차를 만드는’ 뉴 크라이슬러의 새로운 기업정신을 반영해 소비자들이 크라이슬러와 지프 브랜드의 다양한 차종을 직접 타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엔터앤고 캠페인은 ‘전시장에 들어와서(Enter) 바로 시승을 해보는(Go)’ 체험행사로 크라이슬러의 첨단 스마트키 시스템의 명칭이기도 하다.


크라이슬러코리아는 공식 웹사이트(www.chrysler.co.kr, www.jeep.co.kr)를 통해 엔터앤고 행사에 참여해 시승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및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