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원준과 박소현, MBC <우리 결혼했어요>의 새로운 커플로 출연

시계아이콘01분 3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김원준과 박소현, MBC <우리 결혼했어요>의 새로운 커플로 출연
AD

김원준과 박소현, MBC <우리 결혼했어요>의 새로운 커플로 출연. 이들 커플은 지난달 31일 이미 첫 녹화를 진행 했으며, 2일 방송분에서 함은정, 이장우 커플과 함께 예고를 통해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10LOGO#> 오래간만에 ‘결혼’ 생활을 체험하는 커플이 등장하겠군요.

KBS JOY, <이소라의 두 번째 프로포즈> 편성. KBS JOY는 이소라가 진행하는 음악 토크쇼 제작을 준비하고 있으며 오는 13일 녹화를 시작해 26일에 첫 방송을 계획하고 있다.
보도자료
<#10LOGO#> 내가 좋아하는 프로포즈가 우리 집에 안 나오는 채널로 편성되어서 너무 슬프단 말이야.

류현경, 정인의 노래 ‘장마’의 뮤직비디오 연출. ‘장마’는 정인의 미니앨범 2집 < Melody Remedy >에 수록된 곡이며, 이미 단편영화 연출 경험이 있는 류현경은 리쌍의 길과의 친분으로 뮤직비디오 감독 의뢰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10LOGO#> 물은 아래로 흐르고 재능은 아름다운 곳으로 흐른나니......

조민기, 소속사를 통해 정하연 작가를 겨냥한 트위터 멘션에 대해 공식 사과 발표. 소속사에 따르면 조민기는 “개인적으로 느끼는 안타까움들이 처음에 가졌던 기대에 비해 더 크게 느껴졌던 것 같다”며 “깊은 반성과 함께 사과의 마음을 드린다”는 입장을 밝혔으며 정하연 작가는 사과를 수락하여 명예훼손 등에 대한 조치는 취하지 않을 것을 밝혔다.
보도자료
<#10LOGO#> 어느 날 작가님이 휠체어에 앉아 계시는데 배우가 찾아와서 “저 기억 안나세요?” 하며서 야릇한 미소를 지을까봐 불안했는데 잘 마무리 되었군요.

KBS <9시 뉴스>, 전직 국무총리의 아들인 서울대 교수가 영화제 개최 예산 투자를 목적으로 하는 공연기획사 대표를 통해 여배우의 술 접대를 받은 사실 보도. 보도에 따르면 이러한 정황은 공연기획사 대표가 교수를 사기 및 협박 혐의로 고소하는 과정에서 드러났으며, 기획사 대표는 여배우를 위한 팁 명목의 500만 원을 포함해 2009년 12월부터 3달간 교수를 위한 지출이 1억 원 이상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10 아시아
<#10LOGO#> 사기를 친 것도 아니고 협박을 한 것도 아닌 저 여배우의 인생은 누가 보상하나요.

이범수, 지난 30일 있었던 다문화 가족 합동 결혼식에서 자신의 결혼식 축의금 3000만 원 전액을 기부. 또한 이범수는 이날 축사를 통해 “이 세상의 어떤 결혼이든 축복받아야 한다”는 인사를 전했다.
10 아시아?
<#10LOGO#> 이범수 씨 따뜻한 마음씨인걸 알고있촤↗↗↗

이소연과 온주완, SBS <웃어요 엄마> 후속작으로 예정된 <만나서 반가워>에 주인공으로 캐스팅. <만나서 반가워>는 10대 미혼모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김사경 작가가 집필하고 한정환 감독이 연출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10LOGO#> 오래간만에 현대극으로 돌아와서, 드디어 전역해서, 두 사람이 만나서 반가워요.

마술사 이홍선옹, 노환으로 별세. 알렉산더라는 예명으로 활동했던 이홍선 마술사는 한국 근대마술을 개척한 인물로 평가 받고 있으며 비둘기를 이용한 마술과 틀을 이용한 신체절단 마술을 특기로 한 인물이다.
10 아시아
<#10LOGO#> 어린 시절 <하나둘셋>에 터번 쓰신 마술사님 나오는 날만 손꼽아 기다렸던 기억이 생생합니다. 사람들에게 기쁨을 주셨으니 좋은 곳으로 가셨을 겁니다.


레이디 가가, 트위터를 통해 패션칼럼니스트 활동 소식 전해. 레이디 가가는 “굉장한 소식이 있다”며 소감을 밝혔고, 그녀의 칼럼은 을 통해 5월부터 서비스 된다.
10 아시아
<#10LOGO#> 레이디 가가의 칼럼은 유행글이 되리.


10 아시아 글. 윤희성 nin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