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조달청, 경기도시공사 등 30곳 우수고객 선정

이용 증가율 전년보다 크게 늘어난 기관…지방조달청장이 방문해 트로피 등 전달

경기도시공사, 서울시 도시기반시설본부 등 30개 기관이 2008년도 조달서비스 이용 우수고객으로 뽑혔다.

경기도시공사는 지난해 조달청 이용실적이 2007년보다 5.4배 불어난 3402억원으로 늘었다. 서울시 도시기반시설본부는 2조7608억원의 사업실적을 올려 우수고객으로 선정됐다.

조달청은 ‘2008년도 조달이용 우수고객’으로 경기도시공사 등 30곳을 선정하고 19일부터 서울지방조달청 등 11개 지방청장이 수요기관을 방문해 트로피를 전한다.

또 우수고객별로 직원 1명에 대해선 표창장 및 부상을 준다.

조달청은 조달서비스 이용실적이 뛰어난 기관, 이용실적이 크게 늘어난 기관 등을 대상으로 유대강화 및 지속적인 조달서비스이용을 촉진키 위해 2005년도부터 포상제도를 시행해 오고 있다.

우수고객은 조달사업 실적, 전년대비 이용증가율 등을 고려해 조달사업 발전에 기여도가 높은 수요기관으로 선정됐다.

백명기 조달청 창의혁신담당관은 “조달청업무 전문성을 인정해 조달서비스 이용이 늘고 있다”면서 “우수고객에게는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게 해 정부조달의 투명성과 효율성을 더 향상시킬 것”이라고 멀했다.

왕성상 기자 wss4044@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